제대로만 하면 부자가 될 수 있는 기사 마케팅
글쓰기 경험이 어떻든 기사 마케터 일을 시작할 수 있다.
이 작품은 기사 마케팅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그리고 당신에게 어떤 잠재적인 이득이 있는지 알려준다.
그것은 당신의 기사를 쓰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하는 것이 좋은 생각인지 아닌지에 대한 조언과 피할 수 있는 몇 가지 함정을 제공한다.
당신의 내용은 독자들에게 알리고 즐거움을 주어야 한다.
친절하고 격식을 차리지 않는 스타일로 기사를 쓰세요.
기술적인 주제에 대해 글을 쓸 때 간단한 언어와 일반인의 용어를 사용함으로써 독자들을 더욱 편안하게 할 수 있다.
지루한 내용으로 독자들을 소외시키지 마라.
너무 격식을 차리지 마! AP 스타일보다 SEO를 먼저 생각하라.
이점은 검색엔진 내에서 더 도움이 되는 기사나 블로그에 있는 참고자료들이다.
AP 지침은 여전히 유동적인 내용을 작성하는 데 도움을 주지만, 검색 엔진에서 개선된 결과를 얻기 위해 규칙을 완화할 것이다.
글을 더 잘 쓰기 위해 더 많이 읽으세요.
이해력이 향상되면 글씨도 좋아질 것이다.
당신이 더 많이 읽을수록, 더 많이 배울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글쓰기를 향상시킬 것이다.
무엇을 읽느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항상 무언가를 읽고 있을 뿐이다.
가능하면 모국어로만 쓰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완전히 유창하지 않고 원어민으로 오인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이렇게 다른 청중들에게 마케팅을 하려고 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보통 모국어로는 가질 수 없는 문법상의 실수를 저지를 수도 있다.
또한, 그 단어와 사회에 대한 여러분 자신의 인식은 여러분이 마케팅하려고 하는 청중들과 완전히 다를 수도 있다.
기사 길이를 주의하고, 500단어 이하로 유지한 후, 매력적인 첫 단락부터 시작하십시오.
일부 독자는 주의력이 약하므로 요점을 빨리 파악해야 한다.
필요하면 나중에 자세히 설명해도 되지만, 대담하게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당신의 틈새 청중을 확실히 이해하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평범한 블로그 타입의 사이트에 접속하려고 한다면, 여러분의 콘텐츠를 짧고 쉽게 유지하라.
일부 전문 사이트에 접속하려면 무겁고, 길고, 잘 검색된 콘텐츠가 필요하다.
숫자 또는 글머리표 목록을 사용하여 기사를 구성하십시오.
이것은 독자들이 내용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고, 그들은 미래에 그것을 더 많이 기억하게 될 것이다.
독자들은 총알 사용이나 번호 매기기로 강조된 텍스트를 보면 거기에 초점을 맞추려는 작가의 의도를 이해하고 그에 따라 반응하는 경향이 있다.
작가들이 자신의 작품을 팔려고 하는 시장을 이해하는 것은 중요하다.
어떤 종류의 기사가 출판되는지 알면 작가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당신의 틈새시장을 알고, 당신의 잠재 고객을 이해하고, 다른 모든 사람들이 아직 제공하지 않은 새로운 정보를 찾음으로써, 당신은 훨씬 더 효과적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컨텐츠를 사이트 방문자에게 친근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글을 쓸 때 대화 방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그것은 인터넷을 활보하는 딱딱하고 싱거운 산문과 대조적으로 글씨를 느슨하고 비공식적으로 유지한다.
개인적인 접촉과 덜 형식적인 접근은 감사할 것이다.
새로운 기사 내용에 대한 영감이 필요하십니까? 뉴스에서 당신의 틈새에 연결시킬 수 있는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찾아봐라.
이메일 경고는 당신의 틈새와 관련된 이야기가 튀어나올 때 당신이 경고를 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대부분의 뉴스 사이트에 의해 만들어질 수 있다.
최신 뉴스를 주제로 활용하면 당신의 글이 모든 독자들에게 시사적이고 최신적이며 흥미롭게 만들어질 것이다.
백링크를 자연스럽게 수집하려면 다른 사이트 소유자가 공유할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당신은 아마 당신이 스펀지 기사로 게시한 물건들에 대해 과장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지도 모른다.
기사에 가치가 없다면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연결되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모든 링크 빌드를 독립적으로 완료하는 추가 작업이 제공된다.
만약 당신의 콘텐츠가 유용한 품질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공유하기를 원하는 다른 웹사이트에서 백링크를 끌어들이기 시작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는 기사 마케팅에 뚜렷한 이점을 주는 방식으로 활용될 수 있다.
당신의 정보를 더 넓은 범위에 노출시킴으로써, 이것은 당신의 제품의 다음 사항을 증가시킬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그것을 읽게 할 것이다.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기사 마케팅 가시성을 높이거나 직접 조사하여 가시성을 높일 수 있다.
이 조언들은 여행의 출발점으로 고안되었다.